국,탕,찌개 종가집 종가반상 즉석곱창육개장
3% 3,600원에서
3,480원
캐시적립 혜택 최대174원 적립 가능합니다.

종가집 종가반상 즉석곱창육개장 상품구매


한끼식사로는 적당한 종가집 즉석곱창육개장 먹을만해요!! | 밥반찬으로 먹기 위해서 구매한 종가집 종가반상 즉석곱창육개장 450g 1개 제품입니다.

로켓 배송 상품이기 때문에 주문한 다음날 쿠팡맨을 통해서 문앞 배송 받을 수 있었습니다.

첨부한 사진에서 보실 수 있듯이 쿠팡 비닐 포장된 상태로 배송받을 수 있었고

내부에는 그냥 레토르프 팩이라 그런지 따로 뽁뽁이는 없는 상태로 받았습니다.

정면에는 종가집 종가반상 곱창 육개장이라고 적혀있고 하단에 작은 글씨로 신선하고 쫄깃한 국내산 곱창과

갖은 재료를 함께 넣고 얼큰하게 끓여낸 곱창 육개장 이라고 적혀있습니다. 우측 하단에는 국내산 곱창사용이라고

적혀있고 뒷면에는 조리법과 영양정보가 자세하게 적혀있습니다. 특이점은 염분이 컵라면 못지않게 높은편이고

의외로 국내산 소창을 사용했습니다. 콩나물과 토란대는 중국과 미얀마산이지만…

2020년 12월 15일까지라고 되어있어서 수령일 기준으로 10개월 정도는 보관이 가능한 상품이었습니다.

어쨌든 개봉을 해서 일회용 용기에 덜어보니 아직 기름이 덜 퍼져서 붉은 지방층이 살짝 보이긴 합니다.

전자레인지에 5분 조리를 하고 나니 기름이 잘 국물과 섞여서 있었고 염분이 높아서 국물 자체는 간간하고

건더리고 적혀있는 콩나물과 토란대도 충분히 들어있습니다. 곱창 건더기 양도 충분히 많이 들어있어서

아쉽지 않은정도인데 레토르트인만큼 곱창의 퀄리티 자체는 좋은편은 아니지만 국물로는 먹을만합니다.

쫄깃함이 좀 부족해서 아쉽긴 하지만 이 가격에 곱창 국물 맛을 볼 수 있다는거 자체가 행복입니다.

한끼식사로는 부족하지 않습니다. 추천합니다!


깻잎 숙주 추가해보세요. | 종가집 김치를 좋아하는 구매자로써

곱창 육계장도 믿고 구매해봤어요.

맛은 곱창이 들어있다고 해도 일반 육계장과 다르지 않네요.

특색있는 맛이라기보단 그냥 육계장에 곱창사리를

넣었다고 생각하면 되실듯합니다ㅎ


곱창 먹을때만 곱창맛 나는 육개장 | 맛있어요~ 저는 숙주랑 깻잎 추가해서 끓여먹는데 훨씬 업그레이드 된 맛이 나서 시도해 보시면 좋겠어요. 이 제품은 건더기가 넉넉하고 국물 맛도 괜찮아요. 종가집 즉석국 제품 먹어본것중 이거랑 추어탕 추천드립니다. 곱창전골은 이 제품보다 곱창양이 훨씬 많긴한데 맛이 너무 진해 부담스러웠어요. 곱창육개장 2팩+곱창전골 1팩에다가 숙주나 콩나물 더 넣고 끓이면 괜찮겠다 싶어요.


종가집 종가반상 즉석곱창육개장, 450g, 1개곱창전골의 맛을 기대하면 안되고요..
그냥 먹을만 합니다~


종가집 종가반상 즉석곱창육개장, 450g, 1개곱창전골+육개장 같은 맛을 기대했지만
맛은 육개장이고 곱창이 건더기로 추가된 느낌이라서
기대치가 너무 높았던 것 같아요 ㅋㅋㅋㅋ
맛은 가게 같은데 가면 나올법 한 그런 대중적인 맛!
곱창은 쫄깃.. 은 아님
곱창 씹을땐 곱창맛 나는 육개장 먹는 그런 맛임!


종가집 종가반상 즉석곱창육개장 상품구매


The post 종가집 종가반상 즉석곱창육개장 한끼식사로는 appeared first on 상상뉴스.




가격 변동이 있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