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를 해독하는 4가지 방법!

최강 텝스 2020. 11. 21. 05:55 Posted by 마스터 애플

▶ 1. 아침, 저녁으로 들기름 한스푼!



기름은 오메가3의 비울이 60%로 혈액순환 개선과 두뇌 활동 촉진에 큰 도움이 된다. 그래서 혈관 속 독소 제거와 노화 예방에

탁월하다. 아침, 저녁으로 들기름을 한스푼씩 먹거나 음식에 넣어 먹어도 좋다. 하지만 들기름의 약점은 산패인데요. 산패되면 오히려

독이 되기 때문에 산패를 막기 위해서는 저온 압착된 들기름을 구입해 8:2(들기름:참기름) 비율로 참기름과 섞거나 빛이 통하지

않는 용기에 넣어 냉장보관하면 된다.

▶ 2. 아침에 한잔! 청혈주스 마시기

청혈주스는 지방분해에 효과적인 양파와 생강이 피를 맑게 해주고 채소와 과일은 장 기능을 활성화 시켜주며 갈아서 마시기 때분에 흡수율이 높다.

–> 청혈주스 만드는 법

재료: 당근 400g. 사과 200g. 귤 100g. 양파 10g, 생강즙 10g – 귤 대신 오렌지, 딸기, 자몽, 포도, 키위등으로 대체 가능

ⓐ 재료를 모두 깨끗하게 씻은후 물기를 뺀다.

ⓑ 믹서기나 원액기에 사과, 오렌지, 당근, 양파 순서대로 넣어 간다.

ⓒ 먹기 좋게 컵에 담아 준다

– 원액기를 사용하면 건더기 없이 원액만을 섭취할 수 있다.

– 양파, 생강의 향이 너무 강하게 느껴질 경우 재료를 살짝 데치거나 볶는다.

–> 청혈주스 Tip!!!

① 위장이 약하거나 열이 많은 경우 양파와 생강의 약성때문에 통증이 발생할 수 있으므로, 주스를 제조할 때 생강 양파의 양은 절반으로 줄인다.

② 고혈압 약을 먹는 환자의 경우, 포도와 자몽은 피한다.

③ 평소 수분이 부족한 사람이 마시면 피를 맑게 하는 역할을 한다.

④ 생강은 따뜻한 성질을 가진 뿌리채소이므로 열이 많은 체질은 껍질째 먹는 것이 좋다.

▶ 3. 하루 20분 이상 햇볕 쬐며 걷기!

햇볕을 쬐면 체온이 상승하고 면역기능이 향상되어 스트레스가 해소된다. 또 비타민 D가 생성되어 심장병과 뇌경색을 예방해 준다. 운동을 통해 근육을 발달시키면 근육 속 미토콘드리아가 독소를 제거해주고 신체 기능이 향상된다.

또한, 20분 이상 땀이날 정도로 발바닥 경혈을 자극해주면 혈액 순환 개선으로 독소가 배출, 숙면을 돕고 피로를 풀어준다.

▶ 4. 낮은 베개로 바꾸기!

혈액이 해독되는 시간은 바로 수면 시간이다. 피 해독을 위해선 머리,심장, 발이 같은 높이를 유지하는 것이 좋은데, 높은 베개는 그렇지 못하다. 7cm정도로 높이가 낮고 굴곡이 있고 조금 딱딱한 베개를 선택하는 것이 좋다.

피를 해독하는 4가지 방법!

The post 피를 해독하는 4가지 방법! appeared first on 스타일 끝이없다.




가격 변동이 있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더보기 : ysyd.innamu.com